티스토리 뷰

내 딸 꽃님이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일일 드라마 내 딸 꽃님이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일일 드라마 내 딸 꽃님이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 당시를 대표하던 배우들인 조민수, 진세연, 박상원 이 출연을 하게 되면서 여전히 믿고 볼수 있는 배우들의 면모를 유감없이 연기를 통해 보여주셨으며, 가족애에 대한 부분들을 다시한번 느껴볼 수 있었던 시간 이었습니다.

 

SBS 일일 드라마 내 딸 꽃님이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일일 드라마 내 딸 꽃님이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1년 11월 14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2년 5월 18일 까지 총 131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일일 드라마 내 딸 꽃님이 의 줄거리 는 피 한방울 안섞인 모녀의 가슴 뭉클한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를 시작하게 된 이례 최종화 까지 이어졌었던 131회 까지 중 최고 시청률 은 18.5%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내 딸 꽃님이 의 출연진 은 정순애 역의 조민수, 양꽃님 역의 진세연, 구재호 역의 박상원, 구상혁 역의 최진혁, 구준혁 역의 백종민, 은채완 역의 이지훈, 은채경 역의 손은서, 주용필 역의 김승환, 오미숙 역의 오영실, 주홍단 역의 김보미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