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이 오네요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아침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아침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기존의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이미 검증된 연기력들을 보여주었던 김지영, 이민영, 고세원, 이훈 등이 해당 작품에 주조연 배우들로 출연을 확정짓게 되면서 어떠한 내용들로 담아내게 될지도 궁금하였습니다.

 

SBS 아침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아침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6년 6월 20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6년 12월 16일 까지 총 122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아침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의 줄거리 는 과거 사랑에 상처입고 미혼모가 된 한 여자가 소박한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며 다시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새겨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를 시작하게 된 이례 최종화 가 방영이 된 122회 까지 중 최고 시청률 은 14.7%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사랑이 오네요 의 출연진 은 이은희 역의 김지영, 나선영 역의 이민영, 나민수 역의 고세원, 김상호/금방석 역의 이훈, 신다희 역의 심은진, 오우주 역의 장동직, 이해인 역의 공다임, 나대기 역의 박근형, 양복순 역의 김영란, 김정훈 역의 민찬기 등 믿고볼수 있는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앞으로도 오랫동안 기억될 드라마 중 하나일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