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미와 콩나물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MBC 주말 드라마 장미와 콩나물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MBC 토일 드라마 장미와 콩나물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연기자들이 다양한 방송사에서 활동하기 보다 한 방송사에서의 작품들에만 줄 곧 출연을 하였는데, 이제는 하늘의 별이 되신 고 최진실 님 역시도 MBC 를 대표하는 최고의 여배우로 기억에 남아 있으며, 출연작 중 하나입니다.

 

MBC 토일 드라마 장미와 콩나물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토일 드라마 장미와 콩나물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1999년 3월 13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1999년 9월 5일 까지 총 51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MBC 토일 드라마 장미와 콩나물 의 줄거리 는 화려한 장밋빛 젊음이 결혼 이후 점차 콩나물처럼 변해가는 여인들의 삶을 사실감 있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 인데요. 1회를 시작하게 된 이례 최종화 가 방영이 된 51회 까지 중 최고 시청률 은 44.1%를 기록 하였으며, 이는 1990년대이후 집계된 역대 한국 드라마 시청률 63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미와 콩나물 의 출연진 은 최진실, 손창민, 전광렬, 전혜진, 김규리, 김성겸, 김형자, 김혜자, 차승원 사미자 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앞으로도 오랫동안 기억이 될만한 국내 명작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