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도 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MBC 수목 드라마 나도, 꽃!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MBC 수목 드라마 나도, 꽃!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지아, 윤시윤, 한고은 등 해당 남녀 배우들이 이번 드라마 를 통해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짓게 되면서부터 방영이 되기 이전 이미 화자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어떠한 소재로 내용들을 담아낼지도 그 당시 궁금 하였습니다.

 

MBC 수목 드라마 나도 꽃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수목 드라마 나도 꽃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1년 11월 9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1년 12월 28일 까지 총 15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MBC 수목 드라마 나도 꽃 의 줄거리 는 심통쟁이 여순경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더불어서 10회 11회 12회 등과 13회 14회 15회 중 최고 시청률 은 8.1%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도 꽃 의 출연진 은 차봉선 역의 이지아, 서재희 역의 윤시윤, 박화영 역의 한고은, 박태화 역의 조민기, 김 달 역의 서효림, 조마루 역의 이기광, 김팀장 역의 이병준, 배상억 역의 임하룡, 김도균 역의 정만식, 이영희 역의 백승희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떄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