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픈 연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MBC 수목 드라마 슬픈 연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MBC 수목 드라마 슬픈 연가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도 국내 최고의 배우로서 활동중인 권상우, 김희선, 연정훈 등이 해당 작품에서 남녀 주연을 맡게 되면서부터 화자가 되었으며, 방영이 되기 이전부터 어떠한 내용을 담게 될지도 기대를 모았습니다.

 

MBC 수목 드라마 슬픈 연가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수목 드라마 슬픈 연가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5년 1월 5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5년 3월 17일 까지 총 20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MBC 수목 드라마 슬픈 연가 의 줄거리 는 엇갈린 운명속에 서로를 사랑하게 된 네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4회 5회 6회 그리고 7회 8회 9회 10회 이후 11회 12회 13회 14회 더불어서 15회 16회 17회 등과 18회 19회 20회 중 최고 시청률 은 어떤회차 였는지도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그리고 슬픈 연가 의 출연진 은 서준영 역의 권상우, 박혜인 역의 김희선, 이건우 역의 연정훈, 서향자 역의 나영희, 장진표 역의 MC몽, 최전일 역의 이영하, 이미숙 역의 진희경, 이강인 역의 조경환, 이수지 역의 이연수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가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