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달린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MBC 수목 드라마 나는 달린다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MBC 수목 드라마 나는 달린다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김강우, 채정안, 이종수, 김정현 까지 현재까지도 다양한 작품에서의 좋은 연기들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을 하게 되면서 지금까지도 그 당시의 향수를 기억하고 싶은 분들에게 화자되고 있습니다.

 

MBC 수목 드라마 나는 달린다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수목 드라마 나는 달린다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3년 10월 22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3년 12월 11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MBC 수목 드라마 나는 달린다 의 줄거리 는 꿈꾸는 젊은 청년 '무철'과 매력적인 2003년형 여주인공 '희야', 그들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어떤회차 였는지도 궁금증을 자아 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달린다 의 출연진 은 신무철 역의 김강우, 강희야 역의 채정안, 윤의섭 역의 이종수, 김희천 역의 김정현, 조영지 역의 고준희, 신상식 역의 에릭, 김봉수 역의 김용건, 강준경 역의 이영하, 오현미 역의 이혜숙, 고진래 역의 송재하 등 믿고볼 수 있는 명품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