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브의 모든 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MBC 수목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MBC 수목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번 드라마가 방영될 당시만 하더라도 다양한 스타들이 공영 삼사 등의 해당 방송국에서 진행되는 작품들에만 속해 출연을 하였던 만큼 MBC 에서 자주 출연한 김소연 뿐만 아니라 장동건, 채림, 한재석이 함께 출연을 하였습니다.

 

MBC 수목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수목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의 재방송 및 닫시보기 는 현재,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0년 4월 26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0년 7월 6일 까지 총 20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MBC 쑤목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의 줄거리 는 여성앵커라는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벌이는 대립과 경쟁의 과정을 통해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소중한 진실을 배워가는 모습을 담아서 내고 있는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4회 5회 그리고 6회 7회 8회 9회 10회 이후 11회 12회 13회 14회 더불어서 15회 16회 17회 등과 18회 19회 20회 중 최고 시청률 은 어떤회차 였는지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브의 모든 것 의 출연진 은 윤형철 역의 장동건, 진설미 역의 채림, 김우진 역의 한재석, 허영미 역의 김소연, 선미부 역의 현석, 송여사 역의 박원숙, 김준모 역의 안정훈, 윤주희 역의 김정은, 김선달 역의 박철, 최진수 역이 윤기원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었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