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의 연인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MBC 일일 드라마 최고의 연인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MBC 일일 연속극 최고의 연인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 당시를 대표하던 배우들로 출연을 하게 된 하희라, 강민경, 조안, 정찬 등이 해당 작품을 통해 남녀 주연배우로서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MBC 일일 드라마 최고의 연인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일일 드라마 최고의 연인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5년 12월 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6년 5월 20일 까지 총 1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MBC 일일 드라마 최고의 연인 의 줄거리 는 이 시대 싱글녀와 이혼녀,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고 주인공들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를 시작하게 된 이례 최종화 가 방영된 116회 까지 중 최고 시청률 은 10.9%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연인 의 출연진 은 나보배 역의 하희라, 한아름 역의 강민경, 한아정 역의 조안, 최규찬 역의 정찬, 최영광 역의 강태오, 백강호 역의 곽희성, 피말숙 역의 김서라, 장복남 역의 오미연, 최규리 역의 이아현, 백만석 역의 정한헌 등 믿고볼수 있는 명품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앞으로도 화자 될 드라마 일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