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허맨슨 캐노니어 중계 UFN 160

타인이 보인다 2019. 9. 28. 07:51

허맨슨 캐노니어 중계 UFN 160

 

UFC Fight NIght 160 대회 일정에서 미들급 허맨슨 과 캐노니어 전으로 메인 이벤트 일정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두선수 모두 이전의 경기에서 상위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자카레 와 실바 에게 각각 승리하면서 이번 대결이 성사되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사실상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선수는 다음 일정에서 타이틀전 컨텐더의 자리에서 경기를 진행할 자격이 부여될것으로 보이는데요.

 

 

UFN 160 대회 메인 이벤트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허맨슨 캐노니어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9월 29일 (일) 오전 3시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는 SPOTV ON(유료) 에서 독점 생중계 됩니다.

 

티비 에서의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인터넷 상에서의 실시간스포츠중계 , 라이브스포츠중계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하는 방법또한 있습니다.

 

 

 

 

자카레 에게 마지막 타이틀전 기회를 박탈하게 만든 장본인 미들급 랭킹 5위 잭 허맨슨 과 실바에게 승리하면서 체급을 변경한 미들급 에서 수준급 의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제라드 캐노니어 전이 진행됩니다. 이번 경기는 다가오는 UFC 243 대회 일정인 미들급 타이틀전 휘태커 와 아데산야 의 결과에 따라서 다음 일정에서의 컨텐더 자리를 승리한 선수에게 부여될수도 있는 일정으로도 보이는데요.

 

 

하지만 다르게 생각해 본다면 가스텔럼 이나 로메로 선수들과 한번 더 경기가 진행될수도 있을것입니다. 해당 선수들도 충분히 현재의 경기결과 를 기다리고 있다는 점 역시 주목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그리고 두선수 모두 미들급 이긴 하지만 펀치력 으로만 본다면 라이트 헤비급 선수들 조차 쉽게 견뎌낼수 없을만한 파워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도 재미있는 일정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스웨덴 출신의 잭 허맨슨 은 지금까지 격투기 전적에서 24전 20승 4패 의 훌륭한 경기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직전에 진행되었던 자카레 소우자 와의 경기는 박빙으로 진행될 만큼 접전을 펼쳤지만 결국 승리하였는데요. 11KO 승과 더불어서 5 서브미션 승 까지 가지고 있기에 타격 과 그래플러 능력이 뛰어난 선수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제라드 캐노니어 는 올해 36살로 적지않은 나이 에 미들급 으로 전향하면서 새로운 전성시대를 열고 있습니다. 단순에 미들급 7위인 실바 에게 승리를 거두면서 9위권으로 진입하였는데요. 지금까지 종합 격투기 전적 에서는 16전 12승 4패 로 역시나 나쁘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무엇보다 해당 경기에서 8번이나 KO 승리 를 만들어 낸만큼 엄청난 주먹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이번 경기에서는 넬슨 과 알라베스 전으로 진행되는 웰터급 경기부터 언더카드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치아슨 과 란스버그 두 여성 밴텀급 파이터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메드슨 과 벨루라도 의 라이트급 경기 역시 어떤 결과가 나올지 지켜볼만 한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최근 미들급 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허맨슨 과 캐노니어 메인 이벤트 가 사실상 이번 대회에서의 백미라고 볼수 있을 것입니다. 덴마크 에서 진행되는 UFC 대회 일정이라는 점에서는 볼때 허맨슨 에게 조금 더 여유로운 경기를 펼칠수 있는 대회 일정으로 볼수 있는데요. 어떤 선수들이 UFN 160 언더카드 와 메인카드 에 나서는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밴텀급 - 잭 쇼어 vs 노헬린 헤르난데스

라이트급 - 마크 디아키스 vs 랜던 바나타

여성 밴텀급 - 메이시 차이슨 vs 리나 랜스버그

 

 

플리이급 - 브랜든 데이비스 vs 기가 치카데

웰터급 - 시야르 바하두르자다 vs 이스마일 나우르디예프

미들급 - 알레시오 디 키리코 vs 마흐무트 무라도프

 

 

 

미들급 - 알렌 아메도프스키 vs 존 필립스

웰터급 - 니콜라스 달비 vs 알렉스 올리베이라

라이트헤비급 - 미하우 올리시에추크 vs 오빈스 샘 프뤼

 

라이트헤비급 - 이온 쿠텔라바 vs 칼릴 라운트리

웰터급 - 거너 넬슨 vs 갈버트 번즈

라이트급 - 마르크 마드센 vs 다닐로 벨루아르도

 

 

미들급 - 잭 허맨슨 vs 제라드 캐노니어

 

 

위 일정에서도 알수 있듯이 이번 대회는 메인 이벤트 만 하더라도 오랜만에 UFC 링으로 돌아오는 선수와 더불어서 총 6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매 일정들이 좋은 경기로 이어질것으로 보이는데요. 언더카드 와 더불어서 상대적으로 중경량급 경기들의 대진들이 많이 구성되어 있다는 점을 보았을때 어떤 결과들이 나올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바로 다음 UFC 대회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UFC 243 에서는 메인 이벤트 에서 미들급 현 챔피언인 로버트 휘태커 와 잠정 챔피언인 아데산야 두 신구 파이터 들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기에 미들급 으로 이어지는 최고의 랭커들의 경기을 이어서 지켜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과연, 허맨슨 과 캐노니어 전에서는 어떤 선수가 승리를 할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