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검사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KBS2 수목 드라마 복면검사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KBS2 수목 드라마 복면검사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기존의 수사극과 범죄극과는 조금은 다른 소재들을 활용하게 되면서 매 회차때마다 긴장감은 물론 궁금증들을 유발 시키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어떠한 결말을 맞이하였을지에대한 궁금증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KBS2 수목 드라마 복면검사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S2 수목 드라마 복면검사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KBS VOD, K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5년 5월 20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5년 7월 9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KBS2 수목 드라마 복면검사 의 줄거리 는 낮에는 검사복, 밤에는 복면을 쓰고 법의 테두리 안에서는 절대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을 복면을 쓰고 주먹으로 해결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6.9%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복면검사 의 출연진 은 하대철 역의 주상욱, 유민희 역의 김선아, 강현웅 역의 엄기준, 조상택 역의 전광렬, 정도성 역의 박영규, 장호식 역의 이문식, 서리나 역의 황선희, 서민성 역의 박영지, 지동찬 역의 이원종, 박동표 역의 김병춘 등 당대 최고의 주조연 배우들이 자리를 해주시게 되었는데요. 그만큼 현재까지도 좋은 호평을 들었던 드라마로 기억이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