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칼과 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KBS2 수목 드라마 칼과 꽃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KBS2 수목 드라마 칼과 꽃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 많은 인기를 누렸던 배우들인 김옥빈, 엄태웅 두 남녀 배우들 이외에도 믿고보는 중견배우들인 김영철, 최민수 등이 등장하게 된 사극은 어떨까 라는 기대감을 통해 결말때 까지도 이어졌었습니다.

 

KBS2 수목 드라마 칼과 꽃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S2 수목 드라마 칼과 꽃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KBS VOD, K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3년 7월 3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3년 9월 5일 까지 총 20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KBS2 수목 드라마 칼과 꽃 의 줄거리 는 고구려 영류왕의 딸 무영이 아버지를 죽인 연개소문의 서자 연충과 사랑에 빠진 뒤 복수와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내용를 줄거리로 하는 무협 첩보 멜로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4회 5회 6회 7회 그리고 8회 9회 10회 이후 11회 12회 13회 14회 더불어서 15회 16회 17회 등과 18회 19회 20회 중 최고 시청률 은 6.7%를 기록 했었습니다.

 

 

 

 

 

 

 

 

 

그리고 칼과 꽃 의 출연진 은 공주 역의 김옥빈, 연충 역의 엄태웅, 영류왕 역의 김영철, 연개소문 역의 최민수, 장 역의 온주완, 시우 역의 이정신, 모설 역의 박수진, 태자 역의 이태리, 선회영 역의 이대로, 해태수 역의 김주영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를 했었는데요. 그만큼 종방이 된 이후에도 추억으로 남는 작품 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