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순이는 예쁘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KBS2 수목 드라마 인순이는 예쁘다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KBS2 수목 드라마 인순이는 예쁘다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2007년도에 방영이 된 드라마 중 하나로서 그 당시에 출연하였던 배우들인 김현주, 김민준, 이안, 나영희 등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어떠한 내용들을 담아 그려나가게 될지도 기대를 모았었습니다.

 

KBS2 수목 드라마 인순이는 예쁘다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며추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S2 수목 드라마 인순이는 예쁘다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KBS VOD, K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7년 11월 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7년 12월 27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KBS2 수목 드라마 인순이는 예쁘다 의 줄거리 는 진정한 사랑은 밖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기 안에'존재하며 세상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거대한 아름다움이 '자기 안에' 있다는 것을 꺠달아 가는, 가슴 찡한 화해와 성장의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덥루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10.4%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인순이는 예쁘다 의 출연진 은 박인순 역의 김현주, 유상우 역의 김민준, 장근수 역의 이완, 이선영 역의 나영희, 서경준 역의 엄효섭, 김정아 역의 서효림, 유병국 역의 최일화, 오명숙 역의 김미경, 송진태 역의 김대진, 고재식 역의 조덕환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를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추억이 될만한 명작 드라마 중 하나일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