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계

타인이 보인다 2019. 11. 26. 06:28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계

안녕하세요. 2019-2020 UCL 조별리그 5라운드 에서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계 일정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토트넘 은 지난, 원정경기로 진행되었던 올림피아코스 와의 대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한바 있습니다. 이번 양팀의 대결은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에서 진행되기에 더 좋은 경기를 예상할수 있으며, 스폐셜 원 조제 무리뉴 감독 체제에서의 첫 챔피언스리그 일정에서의 경기가 진행됩니다.

 

 

 

 

 

2019-2020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5라운드 2차전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11월 27일 (수) 오전 5시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는 SPOTV 에서 생중계 됩니다.

 

티비 에서의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인터넷 상에서의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검색을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또한 있으며,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 에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2019-2020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5라운드 대결이 진행됩니다. 토트넘 은 현재, 바이에른 뮌헨 에 이어서 2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상 16강 진출이 탈락된 상황에 놓여져 있는 올림피아코스 와의 대결이기에 홈에서 진행되는 이점을 가지고 충분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스폐셜 원 조제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 감독으로 첫 챔피언스리그 일정을 진행하는 만큼 이번 대결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토트넘 역시 16강 진출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사실상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뮌헨을 제외한다면 3위인 즈베즈다 와의 2위권 경쟁을 펼칠것으로 보입니다.

 

 

 

 

 

유리한 쪽은 토트넘 입니다. 올림피아코스 전에서만 승리한다면 즈베즈다 가 남은 두경기 에서 모두 승리를 하더라도 결과와 상관없이 16강 진출을 확정지을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때 다가오는 주말에 진행될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일정이 예정되어 있지만 이번 대결에서도 손흥민 을 비롯한 핵심자원들이 다시한번 출전할것으로 보입니다.

 

 

무리뉴 감독은 현재, 빠르게 포체티노 감독의 이전 토트넘의 전술적인 부분들을 지워나가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케인 과 손흥민 그리고 모우라 가 한경기에서 선발출전 하는것을 잘 볼수 없었지만 무리뉴 감독은 과감하게 해당 선수들을 모두 지난, 웨스트햄 전에 투입시키면서 결론적으로 해당 선수들이 모두 득점에 성공하면서 다시한번 스폐셜 원 이라는 명칭이 헛되지 않았구나 라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우연의 일치일수도 있겠지만 리그 6경기만에 다시한번 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순위권 경쟁에도 다시 뛰어들수 있었던 토트넘 이기에 부정할수는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수비진 에서의 불안감은 씻어 낼수 없는 상황입니다. 지난, 웨스트햄 과의 경기에서도 3득점을 하지않았다면 후반 26분경과 경기종료 직전에 실점한 것이 빌미가 되어 어떤결과가 나왔을지 예측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선수들의 프로필을 통하여서 어느정도 객관적인 부분에서 평가를 진행하고 있겠지만 직접 경기를 다루면서 다양한 수비진 에서의 변화를 개척하면서 무리뉴 만의 완성된 수비진을 형성하고자 할것입니다. 그리고 1월 비시즌 동안에 이러한 부분에서 새로운 선수들이 영입 대상자로 물망에 오를수 있을 것입니다.

 

 

분명한것은 지난, 홈 경기에서 나쁘지 않은 성과를 보여준 올림피아코스 이기에 토트넘 역시 만만의 준비를 해야 될것입니다. 돌발적인 상황들이 나오겠지만 경기의 중요성이 있는만큼 조금은 더 신중한 대결을 펼쳐보여야 될것입니다. 물론, 이전의 경기에서의 승리는 분명 상승세로 이어갈수 있을 것입니다.

 

 

11월 27일 (수) 오전 02시 55분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vs 레버쿠젠

11월 27일 (수) 오전 02시 55분 갈라타라사이 vs 클리프 브뤼허

11월 27일 (수) 오전 05시 00분 레알마들드 vs PSG

 

 

11월 27일 (수) 오전 05시 00분 맨시티 vs 샤흐타르

11월 27일 (수) 오전 05시 00분 유벤투스 vs AT마드리드

11월 27일 (수) 오전 05시 00분 즈베즈다 vs 뮌헨

 

 

올림피아코스 와의 2차전 대결에서도 키 플레이어는 손흥민 선수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의 대회 일정에서 UCL 과 리그 경기 모두 득점을 만들어 내면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무리뉴 감독 역시 지난, 월드컵 2차예선 일정을 소화하였던 선수임을 알고있겠지만 경기의 중요성이 있는만큼 해당 포지션에 다른 선수를 투입하는것은 생각하기 싫을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토트넘 의 최고의 골잡이 해리 케인 역시 함께 동행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두선수들의 케미가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손흥민의 베프 델레 알리 역시 선발출전 을 할것으로 보이면서 직전에 경기에 나섰던 중원의 자원들은 그대로 이어서 출전할것으로 보입니다. 아쉬운점 이라면 주전 골키퍼인 요리스 는 여전히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을 할수 없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지난, 대회 일정에서 선발출전 하지 않았던 에릭센 선수가 이번 경기에서는 선발로 기용될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만약, 토트넘 에게서 마음이 떠났다면 다수의 일정에서 경기에 참여를 하지 않을것으로 보이나 무리뉴 감독이 새롭게 토트넘 의 감독으로 부임하게 되면서 갈팡질팡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를 대표하는 최고의 팀으로 성장하고 있는 토트넘 과 자국에서는 더이상 당해낼 자가 없다는 올림피아코스 가 다시한번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에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 경기를 진행합니다. 현재까지 해외 에서의 평가를 볼때 토트넘 의 승리가 예상된다는 평가들이 지배적인 가운데 어떤 경기의 양상으로 진행될지 궁금합니다.

 

 

2019-2020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의 향방을 가릴 중요한 대결로 진행될 올림피아코스 전은 27일 (수) 새벽 오전 5시 부터 시작합니다. 이른 새벽시간에 진행되는 만큼 밤잠을 설치실 분들께서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손흥민 선수가 다시한번 선발출전하여 득점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승리를 이끌어낼수 있다면 상쾌한 수요일의 시작을 할수 있을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