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을 지켜라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KBS1 일일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KBS1 일일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재희, 강별, 정해인, 최일화 등이 남녀 주연배우들로 출연을 확정짓게 되면서 방영이 되기 이전 화자가 되었으며, 종방이 될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KBS1 일일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S1 일일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KBS VOD, K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5년 5월 1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5년 10월 30일 까지 총 123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KBS1 일일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의 줄거리 는 부자 3대의 다양한 삶과 갈등을 통해 부모와 자식으로서의 책임과 도리를 다하고 있는지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가족 드라마 인데요. 1회를 시작하게 된 이례 최종화 가 방영이 된 123회 까지 중 최고 시청률 은 28.2%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족을 지켜라 의 출연진 은 정우진 역의 재희, 이해수 역의 강별, 고애원 역의 정해인, 정만재 역의 최일화, 복수자 역의 이휘향, 정수봉 역의 변희봉, 차용심 역의 반효정, 정희진 역의 나르샤, 정호재 역의 박철호, 나애란 역의 임성민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