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 결승전 중계

안녕하세요. 2019 동남 아시아 축구 SEA 게임 결승전 일정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 중계 대결로 예정된 가운데 60년만에 우승의 꿈 을 이룰수 있을지 기대되는 일정입니다. 박항서 감독과 베트남 23세 이하 축구 대표팀 선수들은 마지막 인도네시아 와의 리매치 일정에서 승리할수 있는 경기를 펼칠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2019 동남 아시아 축구 SEA 게임 결승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 중계 는 12월 10일 (화) 저녁 9시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는 SBS 스포츠 에서 생중계 됩니다.

 

 

 

 

 

동남 아시아 축구 를 양분하던 그리고 맹주 로 군림하였던 태국 의 4강 진출이 실패한 가운데 이번 대회에서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어오르게 된 인도네시아 와의 결승전 일정이 진행됩니다. 지난, B조 조별리그 에서도 양팀 모두 치열한 접전을 펼친바가 있기에 리매치 경기에서는 많은 준비를 양팀이 진행하고 있을것입니다.

 

 

박항서 감독 역시 조별리그 에서의 못다보여주었던 인도네시아 와의 경기를 리매치 에서 모든것을 쏟아 부을것으로 보입니다. 60년만에 우승에 도전하는 베트남 축구 의 새로운 도전을 함꼐 진행합니다. 선수들 역시 긴장감을 놓치 않은채 인도네시아 와의 대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틀간의 꿀맛같은 휴식을 가질수 있기에 재충전 할수 있는 시간으로는 충분해 보입니다. 하지만 지난번 대결에서 출전하였던 일부 선수들은 선발명단 에서 조금의 변경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인도네시아 역시 지난번 과의 대조적인 선발명단 을 구성할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60년만에 다시한번 결승 경기를 진행하게 된것만으로도 소기의 목표는 이루었다고 보기에 그리고 최대의 라이벌전으로 진행되었던 태국 과의 경기에서도 무승부 로 좋은결과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이제 우승을 위한 단 한경기만을 진행하면 됩니다. 남베트남 시절에 우승을 하였기에 베트남 국가 이름으로 우승은 첫번째 도전입니다.

 

 

A조 - 미얀마, 캄보디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동티모르

B조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라오스, 브루나이

 

 

11월 26일 (화) 인도네시아 vs 태국 - 승

11월 28일 (목) 인도네시아 vs 싱가포르 - 승

12월 01일 (일) 인도네시아 vs 베트남 - 패

 

 

12월 03일 (화) 인도네시아 vs 브루나이 - 승

12월 05일 (목) 인도네시아 vs 라오스 - 승

12월 07일 (토) 인도네시아 vs 미얀마 - 승

 

 

11월 25일 (월) 베트남 vs 브루나이 - 승

11월 28일 (목) 베트남 vs 라오스 - 승

12월 01일 (일) 베트남 vs 인도네시아 - 승

 

 

12월 03일 (화) 베트남 vs 싱가포르 - 승

12월 05일 (목) 베트남 vs 태국 - 무

12월 07일 (토) 베트남 vs 캄보디아 - 승

 

 

2019 동남 아시아 SEA 게임 축구 결승

12월 10일 (화) 저녁 09시 00분 베트남 vs 인도네시아

 

 

박항서 감독은 지금까지 자신이 보여줄수 있는 그리고 알려줄수 있는 전술들을 베트남 U-22 축구 대표팀 선수들에게 전달하였으며, 해당 부분을 정확히 이해하고 경기에서의 결과들로 만들어 왔습니다. 인도네시아 와의 리매치는 어느정도 부담감이 있을 것입니다.

 

 

최근의 조별리그 경기에서 이미 대결을 진행한바 있기에 더욱 그럴것입니다. 또 다르게 생각한다면 그만큼 상대팀을 잘알기 때문에 준비를 철저히 할수 있을 것입니다. 현지에서의 평가는 베트남 축구 의 우승을 유력하게 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태국 을 넘어 동남아 축구 를 대표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2019 SEA 게임 대회 에서 우승을 하게 된다면 베트남 의 크리스 마스 와 새해맞이 는 그 어느때 보다 성대하게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박항서 감독 역시 60년만에 우승을 이끌어낸 공로는 충분히 인정을 받을 것이며, 베트남 축구 역시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수 있을것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대회에서 이전에 베트남 축구 의 업적들을 뛰어넘은 결과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박항서 매직 은 지금까지도 현재 진행형 입니다. 2022년도 까지는 함께할것으로 보입니다. 먼 이야기 이지만 만약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까지 진출할수 있게 된다면, 박항서 이름 세글자 만으로도 베트남 국민들에게 각인될수 있을것입니다. 이제 SEA 게임 우승 까지 한경기만을 남겨두었습니다. 베트남 국민들의 염원인 금메달을 목에걸고 베트남 으로 금의 환향 할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