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리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OCN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트리스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트리스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2018년도에 방영을 앞두고 화제의 중심에 서 있었던 드라마로서 무엇보다 해당 작품을 이끌어 나갔던 네 명의 여자 주연 배우들의 연기와 더불어서 예상밖의 전개들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OCN 토일 드라마 미스트리스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OCN 토일 드라마 미스트리스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OCN VOD, OCN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8년 4월 28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8년 6월 3일 까지 총 12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OCN 주말 드라마 미스트리스 의 줄거리 는 30대에 접어든 대학시절 친구들이 다시 만나 겪는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등과 10회 11회 12회 중 최고 시청률 은 1.642%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미스트리스 의 출연진 은 장세연 역의 한가인, 김은수 역의 신현빈, 한정원 역의 최희서, 도화영 역의 구재이, 한상훈 역의 이희준, 김영대 역의 오정세, 차민재 역의 이해영, 차선호 역의 정가람, 황동석 역의 박병은 등 믿고볼 수 있는 명품배우들이 출연을 했었는데요. 그만큼 앞으로도 추억이 될만한 드라마 중 하나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