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O 키움 히어로즈 를 대표하는 김하성 선수가 국내 타자들 중에서는 가장 좋은 대우를 받으며 내셔널 리그 서부지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로 전격 이적하였습니다. 4년동안 옵션을 포함하여 총 424억원 규모로 최고의 포스팅 제도 를 통해서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김하성 경기 중계 는 SPOTV PRIME 에서 앞으로 편성됩니다.

 

 

 

 

 

현재, 김하성 의 포지션 과 겹치는 선수들이 워낙에 이미 메이저리그 내에서도 검증되어 있는 선수인지라 쉽게 주전의 경쟁을 이어나가는것은 분명 어렵습니다. 하지만 플래툰 외야수로서 유틸리티 자원으로서 상대팀의 투수가 좌완 이라면 언제든지 선발출전기회 를 확보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수걸이 홈런 또한 나왔다는 점에서 이미 검증된 수비실력과 선구안 등 앞으로도 발전 된 모습도 기대해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대다수 가 투수에 많은 관심들을 보여주셨다면 아직까지 젊은 한창 전성기의 시절을 보내고 있는 김하성 타자 의 경기는 국내에서도 현재 많은 기대들을 받고 있습니다. SPOTV 에서 편성되는것이 다소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부담스럽지 만은 않은 금액이라는 점에서 볼때 커피 두세잔 정도 밖에서 드시지 않으신다면 매일 출전이 가능한 김하성 경기 중계 와 더불어서 손흥민, 해외축구, NBA 등의 경기들도 함께 편성이 되어 있기에 여러가지 장점들은 충분히 있습니다.

 

 

 

 

 

2021 메이저리그 에서 김하성 의 존재감은 충분히 시즌 초반이지만 발휘해 내고 있습니다. 물론, 실력으로만 모든 것을 입증 받아야 되기에 꾸준히 좋은 실력을 보여줘야 되는 부담감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보고 판단하여 김하성 선수를 영입하였던 만큼 앞으로 국내 최고의 타자라는 것을 샌디에이고 팀내에서도 당당히 한자리를 차지하는 선수로서 거듭나실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