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부터 시작이다. 꿈의 무대 이자 자신이 매번 동경해 왔던 메이저리그 마운드 위에서 투구를 하는 모습을 상상해 왔던 양현종 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우드워드 텍사스 레인저스 감독은 2021년 05월 06일 목요일 아침 8시 45분 으로 방송시간 이 확정되어 있는 양현종 의 첫 선발 등판 일정을 예고하였고, 상대팀은 아메리칸 리그 강타선 을 보유한 중부지구 의 미네소타 트윈스 로 확정 되었습니다.

 

 

사실, 현재까지 선발투수 로 내정 되기 이전 많은 어려움을 겪어 올수 밖에 없었던 양현종 입니다. MLB 무대 위를 보장 받지 못하고, 스플릿 계약 으로 언제라도 마이너 리그 로 강등이 될수도 있는 상황이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택시 스쿼드 로 팀의 홈과 원정경기에서 콜업 을 받기위해 대기를 하고 있었으며 이러한 시간들이 길어질수록 다른팀을 알아보기 위한 FA 도 생각할수 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양현종 은 언제라도 자신이 메이저리그 무대 위에서 등판할수 있는 몸 상태를 유지해 왔으며, 이는 바로 LA 에인절스 전에서 팀의 두번째 투수로 등판하여 롱릴리프 로서 4.1이닝 을 단 2실점 만으로 돌려세우면서 위력을 과시해 주었고, 다음으로 등판한 최고의 명문구단 중 한팀인 보스턴 레드삭스 의 강타선을 상대하며 4.1이닝 동안 단 1실점도 내어주지 않는 그야말로 빼어난 투구를 보여주면서 우드워드 감독의 마음을 사로 잡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팀의 에이스 인 카일 깁슨 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투수 들의 연이은 대량 실점 경기들이 이어지었고, 아리하라 고헤이 가 손가락 굳은살 치료를 위해 경기일정이 연기 되면서 그 자리를 드디어 양현종 에게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미네소타 트윈스 와의 경기에서 대망의 첫 선발등판 을 위한 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1년 05월 06일 (목) 오전 8시 45분 부터 진해되는 미네소타 트윈스 텍사스 레인저스 양현종 중계 는 SPOTV PRIME 과 OTT 채널인 SPOTV NOW 에서 중계 가 예고된바 있으니 국내의 KBO 야구팬들은 최고의 좌완투수 였던 그의 첫 메이저리그 선발 데뷔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