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몬스터 류현진 선수가 부상에서 마운드로 돌아옵니다. 정확하게 딱 10일짜리 부상자 명단 에서 끝난 시점에 등판일정이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면서 단 한경기의 등판만을 건너뛴채 팀이 원하는 되로 등판일정을 가질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상대해야 될 팀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로 강타선 들이 역시나 즐비한 아메리칸 리그 의 명문구단 입니다.

 

 

류현진 은 지난 탬파베이전 에서 3회까지 단 1실점도 내어주지 않고 삼진으로 상대타선을 속아 내면서 지난 경기들을 통틀어서 가장 좋은 구위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몬토요 토론토 블루제이스 감독 역시 당일 경기에서 최소 7이닝 이상을 기대할수 있을 만큼 류현진 의 제구력이 탁월 했다는 것을 지난 인터뷰 에서도 증명 하였습니다. 그만큼 팀으로서는 류현진 의 부재가 아쉬울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하필이면 류현진 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에서 FA 최대어 로 손꼽혔던 조지 스프링어 가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팀타선도 덩달아 많은 득점지원들을 선발투수 들에게 해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최근 팀의 연승행진 과 더불어서 순위도 이제는 어느덧 1위를 바라볼수 있는 위치까지 오게 되면서 부상자들이 다시 속출하는 상황에서 류현진 의 복귀는 팀에게도 분명 큰 힘이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천적으로 군림해왔던 양키스 와의 상대타선 또한 꽁꽁 묶으면서 더 없이 자신의 최고의 시즌 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류현진 입니다. 이번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와의 부상에서 복귀전이 그만큼 더 중요하게 다가오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방송시간 은 이미 앞서 확정되어 있는 것 처럼 2021년 05월 07일 (금) 새벽 4시 37분 부터 다소 늦은 새벽 시간에 진행되는게 아쉽습니다. SPOTV PRIME 과 SOPTV NOW 에서 중계 가 예고되어 있기에 또 한번 류현진 의 승리를 함께 응원해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