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생중계 인터넷

타인이 보인다 2019. 5. 26. 03:38

류현진 생중계 인터넷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2019 메이저리그 페넌트레이스 일정들이 한창 진행중인데요. 무엇보다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건 아무래도 류현진 선수일것입니다. LA다저스 의 에이스 역활을 하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빠른직구 구속의 피칭은 하지 못하지만 정교한 제구력 의 왼손 매덕스 라는 엄청난 칭호 를 얻게 되었는데요.

 

 

2019 mlb 페넌트레이스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류현진 생중계 는 티비 중계 에서는 MBC 스포츠 플러스 와 공중파 MBC 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피시 ,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중계 로 보시는 분들께서는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 해외스포츠생중게 , 메이저리그중계방송 , mlb중계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류현진 선수는 LA다저스 소속으로 시즌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9 시즌 에는 유난히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현지 매체인 미국에서도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가장 긴 이닝동안을 무실점 행진으로 이어나가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나 류현진 선수는 지금 현재 왼손 매덕스 라는 투수에게는 최고의 호칭이라고 말할수 이는 전설 그랙 매덕스 를 빛대어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히 지금까지 역사상 최고의 제구력 투수라고 일컫고 있는 매덕스 와 비대해 진다는것이 정말 한국인으로써 자랑스러운데요.

 

 

 

 

이러한 류현진 선수의 투수 동료들 역시 현재, 메이저리그 전체를 통틀어서도 최고의 선발진 으로 꾸려져 있습니다. LA다저스 는 아주 오래전부터 타선 보다는 투수 왕국으로 굴림해 왔는데요. 메이저리그 자체내에서도 빅 마켓 으로 최고의 선발진을 계속하여 유지해 왔습니다. 클레이튼 커쇼 , 리치 힐 , 마에다 겐타 , 워커 뷸러 등이 현재 류현진 과 LA다저스 투수진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를 오랫동안 보아오신 분들께서는 생소하신 부분이 아니지만 이제 접하시게 된 분들께서는 어떤팀들이 어디에 속해있는지 역시 궁금하실텐데요. 이러한점을 미리 알고 계신다면 다음 류현진 의 등판일정 이 잡혀 있을때 참고하실수 있을것인데요. 그럼 내셔널리그 와 아메리칸 리그 로 총 30여개 팀들이 어떤 지구에 있는지도 알아봐야 될텐데요.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필라델피아 필리스 , 뉴욕 메츠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 워싱턴 내셔널스 , 마이애미 마린스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밀워키 브루어스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 시카고 컵스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 신시내티 레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LA다저스 ,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 콜로라도 로키스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뉴욕 양키스 , 보스턴 레드삭스 , 탬파베이 레이스 , 토론토 블루제이스 , 볼티모어 오리온스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미네소타 트윈스 , 시카고 화이트삭스 ,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 캔자스시티 로열스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텍사스 레인저스 ,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 휴스턴 애스트로스 , LA에인절스 , 시애틀 매리너스

 

 

2019 메이저리그 는 총 5명의 코리안 메이저 리거 들이 활약중 입니다. 그래서 비단 류현진 선수의 경기뿐만 아니라 현재, 텍사스 에서 1번 타자로써 장타력 까지 뽐내면서 호타준족 의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추신수 와 함께 약간은 주춤을 하면서 본인의 타격능력감을 어렵게 찾아가고 있는 피츠버그 의 강정호 선수가 있는데요.

 

 

이외에도 탬파베이 레이스 에서 주전경쟁 을 이어나가고 있는 최지만 선수는 재미있는 포퍼먼스 로도 현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본인의 경기에 장타력을 과시하면서 주전경쟁 에 조금 더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태이며, 투수의 무덤이라는 쿠어스 필드 를 홈으로 사용하고 있는 콜로라도 에서 중간계투진 으로 활약중인 오승환 역시 앞으로 일정에서 기대를 해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현재, 류현진 은 본인의 커리어 하이 시즌 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데요. 아직 정말 많은 선발투수 일정을 소화해야 되지만 현재로써는 사이영상 에 버금가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에 더 대단한 피칭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정말 기대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음 시즌이 본인의 FA 재계약 시즌 이라는 점에서 얼마만큼 의 활약에 따라서는 최고의 투수반열에 적용되는 FA계약 을 체결할수 있을텐데요. 무엇보다 부상없이 남은 시즌동안 지금의 활약을 이어나갈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