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중국 여자배구 중계 방송

타인이 보인다 2019. 5. 30. 01:25

한국 중국 여자배구 중계 방송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현재, 2019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대회 가 진행중인 가운데 2차 대회 마지막 일정으로 한국 중국 여자배구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벨기에 전에서 라바리니 감독 체제 에서 첫승을 올렸지만 태국 전에서 다소 기세에 눌리면서 1,2차 대회 합계 1승 4패 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2019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2차 대회 마지막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한국 중국 여자배구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5월 30일 (목) 오후 8시 30분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는 편성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피시 ,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중계 로 보시는 분들께서는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 해외스포츠생중계 , 인터넷스포츠중계사이트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미국 에서 진행되는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3차 대회 일정 부터는 김연경 선수가 참여하게 됩니다.

 

3차 대회 첫번째 경기 는 6월 5일 (수) 오전 9시 30분 부터 한국 미국 여자배구 전으로 진행됩니다.

 

 

3차 대회 두번째 경기 는 6월 6일 (목) 오전 6시 30분 부터 한국 브라질 여자배구 전으로 진행됩니다.

 

 

3차 대회 세번째 경기는 6월 7일 (금) 오전 6시 30분 부터 한국 독일 여자배구 전으로 진행됩니다.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은 2차 대회 두번째 경기일정 까지 마친 가운데 총 16개국이 참여한 이번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대회 에서 현재, 1승 4패 를 기록하며 14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라바리니 첫 외국인 감독 체제 에서 10일간의 짧은 훈련일정을 소화한 가운데 참여하게 된 첫 국제대회 인 2019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에서는 다소 완벽한 경기력을 보옂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수 의 선수들이 부상으로 현재 참여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김연경 선수역시 1,2차 대회는 터키 여자배구 리그 종료 후 회복기를 거치는 상태이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3차 대회부터 는 김연경 선수를 비롯하여 일부 주전자원들이 부상에서 회복됨으로써 전력적인 부분이 한층 상승할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상 이번 중국전은 여자배구 세계 랭킹 2위 의 강호이자 터키 리그 에서 활약하였던 루팅 역시 참여하고 있기에 어떤 경기를 보여줄수 있을지는 미지수 인데요.

 

 

지난, 벨기에 전에서는 토탈배구 를 선보이고 앞으로 한국 여자배구 의 방향을 잡고 있는 라바리니 감독에게는 기분좋은 첫 승리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해당 경기의 기세를 태국전에서는 이어가지 못하면서 다소 아쉬운 경기력을 선보였는데요. 다만, 아직까지 오랜기간 훈련을 가치 해오지 않았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일정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2차 대회 마지막 일정에서 상대하게 될 중국 여자배구 대표팀 은 직전 경기였던 벨기에 전 에서 3-0 의 스코어 역시 강한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큰 신장에서 나오는 타격점 높은 공격과 함께 서브 와 리시브 부분에서도 안정적인 경기를 선보이면서 세계 최강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2차 대회가 마카오 에서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중국 팬들의 환호 속에서 경기가 진행될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가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에 끼치는 영향이 크지는 않다는 점에서 한수 위의 실력을 선보이는 중국배구에서 배울점은 받아들이면서 보완해야 될점들 시험해보는 경기가 될수 있었으면 하는데요.

 

 

위에서도 언급해 드린바와 가치 여러선수들이 불참하고 있는 2차 대회에서도 새로운 얼굴 의 발견은 앞으로 2020 도쿄 올림픽 본선리그 진출을 위한 예선 일정을 진행해야 되는 여러가지 변수 상황에서 좋은 성과가 아닐까 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물론, 부상없이 모든 선수들이 대회 를 참여하였으면 좋겠지만 이러한 변수들은 항상 생기기 마련이기 때문인데요.

 

 

중국 전을 앞두고 있는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과 라바리니 감독 은 여러가지 고민에 빠져 있을텐데요. 일단은 함께 훈련을 진행한 시간자체가 워낙 짧은 상태에서 참가하게 된 대회 이므로 승,패 를 크게 생각하지 않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수 있다는 것으로 전제하에 대회 에 임하여도 될것 같아 보입니다. 하지만 물론, 승리를 거둔다면 더욱 기분은 좋을텐데요. 과연,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은 이번 중국 과의 경기에서 어떤 경기를 보여줄수 있을지 기대되는 일정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