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현 앤디 머리 중계 ATP 챌린저 서비턴 트로피 남자단식 정현 복귀전 경기 중계 방송

 

오랫동안 코트 를 떠났었던 한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 의 복귀전 중계 가 2023년 6월 5일 오후 10시 부터 예고되어 있습니다. 상대는 동병상련의 심정으로 겪고 있는 국내에서도 잘알려져 있는 앤디 머리 혹은 앤디 머레이 로 불리는 선수와 서비턴 트로피 챌린저 남자단식 1회전에서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2023 ATP 서비턴 트로피 챌린저 남자단식 1회전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정현 앤디 머리 중계 는 2023년 6월 5일 밤 10시 부터 시작이 되며, 티비 에서와 인터넷 중계 는 아직까지 국내에서의 편성은 확정되어 있지 않으며, 테니스 TV 에서의 챌린저 공식 일정을 통해 해외 채널을 통해 확인할수 있습니다.

 

 

2018 호주 오픈 에서 4강 신화를 일구어 내었던 정현은 2020년도 프랑스 오픈 이후에는 줄곧 고질적인 부상에 대한 제대로 된 치료를 하기 위해 부상 치료에만 전념하는 모습들만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3년이라는 시간동안 대회 출전을 하지 못하였고 이를 통해 코트 에서의 정현을 보는것은 쉽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정현 은 최근 4월 서울에서 열렸던 서울 챌린저 리그 일정에서 복귀전을 치르게 되었고, 국외 경기는 처음으로 잔디코트 에서 앞으로 진행이 될 영국 의 서비턴 에서 펼쳐지는 챌린저 리그 에서 경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최종적인 목표로는 다가오는 세 번째 메이저 테니스 대회인 윔블던 일정을 앞두고 복귀전을 가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인공 관절 로 통해 다시 테니스 코트에 돌아오게 된 앤디 머리 는 이전 US오픈 과 윔블던 에서의 우승을 차지하기 되면서 한때는 이제는 은퇴한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 흙신 라파엘 나달, 무결점 노박 조코비치 와 함께 빅4를 형성하였던 때가 있을만큼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을만큼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정현 앤디 머리 는 이번 서비턴 챌린저 테니스 대회 에서 처음으로 상대를 하게 된 만큼 어떤 기량을 보여주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