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공식영상 시청률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채널A 목요일 예능 나는 몸신이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기본정보, 편성정보

 

 

안녕하세요. 채널A 목요일 예능 나는 몸신이다 시즌2 가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정은아 가 오랫동안 진행을 하였던 시즌1 이 저물게 되고, 건강이라는 공통점은 가지곤 있지만 조금은 다른 분위기 에서 강호동의 진행으로 시작을 하게 되면서 앞으로도 어떤 유용한 정보들을 알려주게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채널A 목요일 예능 나는 몸신이다 시즌2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출연진, 몇부작, 시청률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채널A 목요일 예능 나는 몸신이다 시즌2 의 본방시간 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10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채널A VOD, 채널A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3년 6월 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종방에 관련해서는 공개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채널A 목요일 예능 나는 몸신이다 시즌2 의 취지 는 건강 버라이어티의 패러다임을 깰 신개념 하이브리드 헬스 웰니스 엑설사이즈 버라이어티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어떤회차 가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그리고 나는 몸신이다 시즌2 의 출연진 으로는 강호동 이 진행을 고정적으로 맡게 되었으며, 허경환, 김민아, 아유미, 다영 등도 함께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외에도 매주 눈에 띌만한 건강한 정보들을 알려주러 방문을 하시는 게스트 분들과의 더불어서 다양한 주제의 특집을 통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이전과 마찬가지로 형성할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