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원챔피언십 추성훈 중계

타인이 보인다 2019. 6. 14. 11:53

원챔피언십 추성훈 중계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사랑이 아빠 추성훈 선수가 4년여만에 다시한번 케이지 안에서의 본연의 격투기 선수 생황을 이어가는 복귀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원챔피언십 과의 새로운 계약 체결로 인하여서 K-1 , UFC 그리고 이제는 동남 아시아 를 대표하는 격투기 단체인 원챔피언십 에서 활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첫 경기에서 코메인 이벤트 의 대진을 받게 되었습니다.

 

 

중국 상하이 대회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원챔피언십 추성훈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6월 15일 (토) 오후 9시 부터 진행됩니다. 티비 중계 는 JTBC3 폭스 스포츠 , IB스포츠 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피시 ,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중계 로 보시는 분들께서는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 실시간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생중계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사랑이 아빠 추신수 선수가 다시한번 링 위로 오르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추성훈 선수로 유명하지만 일본명인 아키야마 로 표시되어 있는데요. 이번 레전더리 퀘스트 대회 일정에서 진행되는 중국 상하이 에서 진행되는 대회로 상대는 말레이시아 의 격투기 선수인 아길란 타니 선수와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메인 이벤트 경기만 하더라도 엄청난 대전들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특히나 중국 상하이 에서 진행되는 만큼 중국 격투기 선수들이 대거 참여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메인 이벤트 는 여성 아톰급 선수들의 대결로 예정이 되어 있는데요. 태국 출신의 현 챔피언은 다시한번 본인의 타이틀 을 지켜낼수 있을지도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국내에서 입지가 적은 원챔피언십 인데요. 이번 대회가 주목되고 있는 이유는 사랑이 아빠 로 잘알려져 있는 추성훈 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상 이번 대회를 기다리시는 이유는 추성훈 단 한경기 만을 위해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3년 7개월만에 다시한번 케이지 에서의 선수 생황을 이어간다는 도전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여겨집니다.

 

 

그리고 원챔피언십 에서 추성훈 선수에게 기대하는 바가 얼마나 높은지 알수 있는 대목은 바로 첫 일정이 적지않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중국 상하이 대회 에서 코메인 이벤트 로 예정되었다는 점인데요. 44살 이라는 격투기 선수로써는 사실상 은퇴를 하여도 충분히 이해가 가능상황 에서 특히나 상대선수가 말레이시아 에서 유명한 격투기 선수라는 점에서 사실 걱정도 되면서 복귀전에서의 승리를 응원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이번 대회에서는 권원일 , 윤창민 두 선수들 역시 대전을 준비하고 있는만큼 원챔피언십 에 최근 많이 진출하는 한국 파이터 선수들의 활약 역시 함께 확인해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번 대회 자체가 큰 무리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UFC 에서 좋은 경기력이 아직까지 그대로 유지하고 있느냐에 달려있을 텐데요. 다만 역시나 나이가 고려되는 부분은 걱정이 될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UFC 한국 대회 이후 무려 3년 7개월만에 다시한번 본인의 격투기 선수 의지를 들어내면서 복귀전 으로 예정되어 있는 이번 원챔피언 중국 상하이 대회 에서 예전만큼 의 기량을 보여줄수 있을지 그리고 쉽지만은 않은 상대로 예정되어 있는 말레이시아 격투기 선수인 타니 와의 대결에서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수 있을지 다가오는 일정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