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JTBC 월화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JTBC 월화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10여년이 훨씬 지난 작품이지만 불구하고 현재까지도 대새배우들로 활동중인 배우들의 리즈시절떄의 모습과 더불어서 그당시의 풋풋함을 되새겨볼수 있는 드라마로 기억에 남기 때문입니다.

 

JTBC 월화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시청률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JTBC 월화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JTBC VOD, JT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2년 10월 29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되었던 2013년 1월 1일 까지 총 20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JTBC 월화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의 줄거리 는 결혼식을 100일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그의 가족들,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다양한 커플들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결혼에 대해 통창 하는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4회 그리고 5회 6회 7회 8회 이후 9회 10회 11회 12회 더불어서 13회 14회 15회 16회 등과 17회 18회 19회 20회 중 최고 시청률 은 2.58%를 기록 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의 출연진 은 정훈 역의 성준, 혜윤 역의 정소민, 도현 역의 김성민, 혜진 역의 정애연, 들자 역의 이미숙, 은경 역의 선우은숙, 동건 역의 강석우, 기중 역의 김영광, 동비 역의 한그루, 민호 역의 김진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오랫동안 기억에 남게 될 드라마 중 하나일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