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적자 THE CHASER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월화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월화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손현주, 김상중, 김성령 까지 10여년 전이지만 여전히 그당시에도 국내 최고의 중견배우들이라면 꼭 손꼽아지는 배우들이 주연 배우들로 출연을 하게 되면서 최고의 연기를 선사해 주었습니다.

 

SBS 월화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월화 드라마 추적자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2년 5월 28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2년 7월 17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월화 드라마 추적자 의 줄거리 는 17세 어린 딸이 교통사고로 죽고 그 충격에 아내까지 잃은 형사가 딸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22.6%를 기록 했었습니다.

 

 

 

 

 

 

 

 

그리고 추적자 THE CHASER 의 출연진 은 백홍석 역의 손현주, 강동윤 역의 김상중, 서지수 역의 김성령, 서지원 역의 고준희, 최정우 역의 류승수, 조형사 역의 박효주, 황반장 역의 강신일, PK준 역의 이용우, 신혜라 역의 장신영, 백수정 역의 이혜인 등 두말할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앞으로도 오랫동안 화자될 드라마 중 하나일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