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라다이스 목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월화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월화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최강창민 과 이연희 등 10여년이 넘었기에 정말 옛된 그때의 그모습이 기억에 남을 만큼이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그때의 순간들을 다시 되새겨보고 있다는 점에서 화자가 되고 있습니다.

 

SBS 월화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월화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1년 1월 24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1년 3월 15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월화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의 줄거리 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주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경쾌한 스토리의 아름다운 음악이 조화된 로맨틱 성장 멜로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10.3%를 기록 했었습니다.

 

 

 

 

 

 

 

 

그리고 파라다이스 목장 의 출연진 은 이다지 역의 이연희, 한동주 역의 최강창민, 서윤호 역의 주상욱, 박진영 역의 유하나, 이억수 역의 천호진, 이다은 역의 임수향, 한석상 역의 장용, 한태만 역의 안석환, 이복심 역의 나영희, 이비서 역의 이시언 등 믿고 볼수 있는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