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과 나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월화 드라마 왕과 나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월화 드라마 왕과 나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방영일자만 무려 6개월이 넘는 그당시 2000년대의 사극을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로서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출연자들과 더불어서 역사의 한순간을 내용에 담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SBS 월화 드라마 왕과 나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월화 드라마 왕과 나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7년 8월 2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8년 4월 1일 까지 총 63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월화 드라마 왕과 나 의 줄거리 는 처선과 소화의 비극적인 사랑과 파란만장한 삶을 추측으로 펼쳐지는 드라마 인데요. 1회가 시작하게 된 이례 종방이 방영이 되었던 63회 까지 중 최고 시청률 은 25.5%를 기록 했었습니다.

 

 

 

 

 

 

 

 

그리고 왕과 나 의 출연진 은 김처선 역의 오만석, 윤소화 역의 구혜선, 성종 역의 고주원, 조치겸 역의 전광렬, 정희왕후 역의 양미경, 인수대비 역의 전인화, 정현왕후 윤씨 역의 이진, 중전 신씨 역의 박하선, 공혜왕후 한씨 역의 한다민, 어우동 역의 김사랑 등 역대급 캐스팅을 통해 현재도 기억에 남아 있는데요. 그떄 출연한 배우들의 리즈시절때의 모습을 또 한 번 회상해 볼 수도 있을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