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보엄마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토일 드라마 바보엄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토일 드라마 바보엄마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김현주, 하희라, 안서현 등이 그당시에 남녀 주연과 아역배우 로서 출연을 하게 되면서 화자가 되었고, 특히나 해당 두 여주들의 경우에는 최근 작품활동을 이전만큼 많지 않다는 점에서 앞선 리즈시절때의 연기력도 기억되고 있습니다.

 

SBS 토일 드라마 바보엄마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토일 드라마 바보엄마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2년 3월 1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2년 5월 20일 까지 총 20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토일 드라마 바보엄마 의 줄거리 는 심장병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은 딸과 뇌종양을 가진 아이큐 72의 엄마가 죽기 전 상대방에게 해주고 싶었던 일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4회 5회 6회 7회 그리고 8회 9회 10회 이후 11회 12회 13회 14회 더불어서 15회 16회 17회 등과 18회 19회 20회 중 최고 시청률 은 12.8%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보엄마 의 출연진 은 김영주 역의 김현주, 김선영 역의 하희라, 박닺별 역의 안서현, 이제하 역의 김정훈, 박정도 역의 김태우, 최고만 역의 신현준, 오채린 역의 유인영, 한수인 역의 공현주, 오수현 역의 박형식, 오만석 역의 김하균 등 국내를 대표하는 남녀 주조연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앞으로도 기억에 남게 될 드라마 중 하나일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