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할로웨이 에드가 생중계 UFC 240

타인이 보인다 2019. 7. 28. 02:04

UFC 240 할로웨이 에드가 생중계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UFC 240 대회 일정으로 폭군 맥스 할로웨이 와 도전자 에드가 전이 예고 되어 있습니다. 할로웨이 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오랫동안 다시 챔피언 자리를 유지할수 있는데요. 최근, 정찬성 선수가 오르테가 에게 도전하였지만 받아 들여지지 않은 상태에서 더욱 귀추가 주목되는 일정 입니다.

 

 

UFC 240 메인 이벤트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할로웨이 에드가 생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7월 28일 (일) 오전 11시 부터 진행되는 메인카드 마지막 경기로 진행 됩니다. 티비 중계 는 스포티비 온 에서 독점 생중계 됩니다.

 

피시 ,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중계 로 보시는 분들께서는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 라이브스포츠중계 , 실시간축구중계방송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드디어 맥스 할로웨이 의 세번째 페더급 타이틀 방어전 일정이 시작됩니다. 프랭키 에드가 와의 대결로 불꽃튀는 신경전이 경기 이전부터 시작되고 있는데요. 웨이트 인 에서도 정말 잠깐이라도 방심한다면 서로 주먹이 나갈만큼의 긴장감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UFC 240 의 언더카드 일정에서는 스팅 최승우 선수의 경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UFC 데뷔전 에서는 이렇다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다소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하지만 한번쯤 옥타곤 에서의 경기를 진행해본 만큼 상대선수인 개빈 터커 와의 경기에서는 조금은 더 여유로운 경기를 진행할수 있지않을까 예상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최승우 가 상대해야 될 선수인 개빈 터커 는 지난 데뷔전 에서 상대했던 선수보다 더 까다로울 수가 있는데요. 최근에 경기에서 10연승 중 1패 를 하였지만 여전히 킥 과 펀치 두가지 모두 를 자유자제 로 사용할만큼 타격전에서 좋은 경기운영 능력을 보여주었기 떄문입니다.

 

 

그리고 코메인 이벤트 에서는 쎈언니 크리스 사이보그 의 복귀전이 예고 되어 있습니다. 조금은 아쉬움을 남겼던 지난 아만다 누네스 와의 통합 타이틀전 에서 패배 후 오랜공백 을 딪고 경기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대게 잘나가던 선수가 패배 이후 에는 내리막길를 걸었던 사례들이 많았던 만큼 사이보그 의 행보에 주목되고 있습니다.

 

 

상대선수 로는 UFC 여신 펠리시에 스펜서 로 확정되었습니다. 유독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음에도 파이터 본능 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최근 상승세로 올라서고 있는 선수인데요. 무엇보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선수는 다음의 누네스 와의 대결에서 컨텐더 자격을 얻을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다음 여성 페더급 챔피언과의 도전자 는 누가될지도 기대해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UFC 240 에서는 총 11경기 의 경기가 진행되는데요. 어떤선수들이 언더카드 와 메인카드 를 장식하게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더카드

 

 

웰터급 - 에릭코크 vs 카일스튜어트

 

 

여성플라이급 - 질리언로버슨 vs 사라프로타

 

 

플라이급 - 알렉산드레판토자 vs 디아버슨 피게레도

 

 

페더급 - 개빈터커 vs 최승우

 

 

페더급 - 하킴 디아두 vs 호리에 요시노리

 

 

여성플라이급 - 알렉시스데이비스 vs 비비아니아라우주

 

메인카드

 

 

미들급 - 마크-안드레 바리아울트 vs 크리스토프자코

 

 

라이트급 - 올리비에 오빈-머시에이 vs 아르만사루키안

 

 

페더급 - 제프닐 vs 니코 프라이스

 

 

코메인이벤트 여성페더급 - 크리스 사이보그 vs 펠리시에 스펜서

 

 

메인이벤트 페더급 타이틀전 - 맥스 할로웨이 vs 프랭키 에드가

 

 

아무래도 UFC 240 에서 주목되는 경기 들중 가장 먼저 진행되는 언더카드 네번째 경기 에서 시작되는 스팅 최승우 선수의 UFC 두번째 경기인 개빈 카터 전일텐데요. 카터 에게도 밀리지 않는 피지컬 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무래도 홈팬들의 응원을 가진 상태에서 진행하는 상대선수 보다는 어려운 일정을 가질수 밖에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지난 경기에서 이렇다할 경기를 보여주지 못했기에 경기의 승,패 를 떠나서라도 본인의 존재감을 확실히 이번 경기에서 어필하지 못한다면 다음 일정에서의 차질도 발생할수 있을것 으로 보이기 떄문입니다.

 

 

누네스 전에서 엄청난 타격을 입으면서 꽤 오랫동안 시합을 가질수 없었던 크리스 사이보그 는 다시한번 쎈언니 다운 경기운영을 보여줄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 가 될수 있을텐데요. 정말 사이보그 가 그렇게 무너질줄 생각도 못했기에 혹시 스펜서 전에서도 그러한 일이 다시 벌어지지 말라는 법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결과가 나올지 궁금한 상태 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가장 큰 관심은 폭군 할로웨이 가 피치컬 과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좋은 그리고 최근에는 복싱 이외에도 좋은 킥 능력까지 더 강하게 다듬게 된 에드가 와의 경기에서 본인의 우월한 부분인 신장차이를 통해서 다시한번 승리를 거둘수 있을지도 기대되는데요. 에드가 역시 적지않은 나이에서 다시한번 챔피언 타이틀 을 가질수 있는 경기를 진행하게 된 만큼 많은 준비를 해왔을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UFC 240 의 승리 선수들은 누가될지 기대되는 일정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