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더풀 마마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토일 드라마 원더풀 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토일 드라마 원더풀 마마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배종옥, 정유미, 정겨운, 이청아 등이 출연을 하게 되면서 방영이 되기 이전부터 화자가 되었던바 있으며, 가족적인 내용들을 담아내면서 부터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SBS 토일 드라마 원더풀 마마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토일 드라마 원더풀 마마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13년 4월 13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3년 9월 22일 까지 총 48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토일 드라마 원더풀 마마 의 줄거리 는 잘 나가는 사채업자인 한 어머니가 치매 환자가 된 뒤, 세 자녀와 풍랑을 해쳐나가는 이야기 인데요. 1회 를 시작하게 된 이례 최종화 가 방영이 된 48회 까지 중 최고 시청률 은 9.2%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원더풀 마마 의 출연진 은 윤복희 역의 배종옥, 고영채 역의 정유미, 장훈남 역의 정겨운, 오다정 역의 이청아, 고영수 역의 김지석, 고영준 역의 박보검, 장기남 역의 안내상, 김영이 역의 견미리, 이수진 역의 유인영, 홍윤채 역의 황동주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