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태자의 첫사랑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MBC 수목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MBC 수목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2004년도에 방영이 된 드라마 이다보니 어느정도 세월의 흔적을 느낄수 있는 드라마로 성유리, 차태현, 김남진, 진재영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였고 해당 배우들의 리즈시절때의 모습들로 화자가 되었습니다.

 

MBC 수목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수목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4년 6월 23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4년 8월 26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MBC 쑤목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의 줄거리 는 해외 리조트를 배경으로 회장의 아들과 리조트 직원 사이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어떤회차 였는지도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그리고 황태자의 첫사랑 의 출연진 은 김유빈 역의 성유리, 최건희 역의 차태현, 차승현 역의 김남진, 신예서 역의 이제니, 이혜미 역의 진재영, 굉필 역의 정준하, 진호 역의 김영준, 최은철 역의 이덕화, 유빈모 역의 권기선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