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 엠 샘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KBS2 월화 드라마 아이 엠 샘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KBS2 월화 드라마 아이 엠 샘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2007년도에 방영이 된 드라마 이다 보니 확실히 어느정도는 세월의 흐른감을 그 당시에 출연한 배우들의 모습들과 더불어서 당시의 패션이나 여러가지 아이템 및 내용들을 통하여서도 알수가 있었습니다.

 

KBS2 월화 드라마 아이 엠 샘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S2 월화 드라마 아이 엠 샘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KBS VOD, K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7년 8월 6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7년 10월 2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KBS2 월화 드라마 아이 엠 샘 의 줄거리 는 무능력한 고등학교 선생님이 어느 날 조직폭력배 두목의 외동딸의 과외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10.6%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 엠 샘 의 출연진 은 장이산 역의 양동근, 유은별 역의 박민영, 신소이 역의 손태영, 유재곤 역의 박준규, 채무신 역의 최승현, 민사강 역의 박고은, 김우진 역의 박재정, 홍대리 역의 조향기, 다민 역의 곽지민, 예빈 역의 단지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