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성별곡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KBS2 월화 드라마 한성별곡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KBS2 월화 미니시리즈 한성별곡 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단 8부작 으로 편성이 되었던 드라마 이지만 불구하고 출연자들의 안정된 연기력과 더불어서 결말이 이루어질때 까지의 탄탄한 내용들로 매 회차때마다 구성이 되면서 여러 분들의 기억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KBS2 월화 드라마 한성별곡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S2 월화 미니시리즈 한성별곡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KBS VOD, K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7년 7월 9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7년 7월 31일 까지 총 8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KBS2 월화 드라마 한성별곡 의 줄거리 는 조선 정조시대를 배경으로 가상의 인물들로 시대를 재조명한 퓨전사극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중 최고 시청률 은 7.6%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성별곡 의 출연진 은 박상규 역의 전이한, 이나영 역의 김하은, 양만오 역의 이천희, 임금 역의 안내상, 대비 역의 정애리, 박인빈 역의 김응수, 엄씨 역의 이미지, 서주필 역의 한정수, 월향 역의 임서연, 황집사 역의 김명수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