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수목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수목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십여년이 훨씬 지난 드라마 이지만 불구하고 그당시에 남녀 주연 배우들을 맡게 된 한예슬과 고수 가 출연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방송이 시작되기에 앞선 화자가 되어주기도 하였습니다.

 

SBS 수목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수목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9년 12월 2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10년 1월 28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수목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의 줄거리 는 어린 시절, 사랑했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헤어진 뒤 다시 만난 두 남녀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14.8%를 기록 했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의 출연진 은 차강진 역의 고수, 한지완 역의 한예슬, 박태준 역의 송종호, 이우정 역의 선우선, 차준희 역의 조민수, 한준수 역의 천호진, 차부산 역의 김기방, 서재현 역의 김광민, 미스 신 역의 민지영, 서영숙 역의 김도연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앞으로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드라마 중 하나일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