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남이시네요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인이 보인다 @ All copy right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기본정보

 

 

안녕하세요.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14년전에 방영된 작품이다 보니 그당시 출연한 박신혜, 장근석 같은 경우 떠오르는 배우로서 합류를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케미들로 인하여서 보다 더 즐거운 드라마로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SBS VOD, S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리에,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09년 10월 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방영이 되었던 2009년 11월 26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의 줄거리 는 수녀를 꿈꾸던 고미녀가 쌍꺼풀 수술 부작용으로 미국에 재수술을 받으러 간 쌍둥이 오빠 고미남을 대신해 아이돌 그룹 A.N.JELL(에이엔젤)의 구성원으로 들어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최고 시청률 은 10.9%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미남이시네요 의 출연진 은 고미남/고미녀 역의 박신혜, 황태경 역의 장근석, 김신우 역의 정용화, 제르미 역의 이홍기, 유해이 역의 유이, 마훈이 역의 김인권, 고미자 역의 최란, 모화란 역의 김성령, 안사장 역의 정찬, 왕코디 역의 최수은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오랜시간이 지난 만큼 해당 배우들의 풋풋한 모습을 다시 한번 담아내었습니다.

댓글